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나무

삼척 맛집 [엄마손 태백 물닭갈비]

삼척에서 맛있게 먹었던 물닭갈비집을 소개합니다~

 

배고픈 배를 움켜지며 우연히 지나가다가 물닭갈비 간판을 보았는데요.

 

물닭갈비? +닭갈비는 어떤 모습일까

 

내가 두어번 만들어 대접한 이후로 와이프와 아이들이 더이상 찾지 않는 닭도리탕이랑 비슷한걸까? ;;

 

호기심 , 배고픔 반으로 식당에 들어섰습니다.

 

신발을 벗지 않고 먹을 있는 바깥쪽 테이블과 신발을 벗고 먹을 있는 널찍한 방이 있었는데요.

 

저희 가족은 방으로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둘째가 배와 등으로 바닥을 닦으면서 좋아라하고 있는데 옆 테이블의 아이들도 같이 쓸고 있네요.

 

아이들은 다 똑같나 봅니다. ;;

 

7가지 나물이 기본으로 들어가고요.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나물과 닭의 조화가 맞고 우동도 감칠맛을 더하네요.

 

아이들은 아직 어른이 덜 되서 그런지 나물을 썩 좋아하진 않았지만 이미 어른이 되어 연식이 되어가는 저와 와이프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마무리로 빠질 없는 볶음밥! 기다리던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태백에서 시작된 메뉴라고 하는데 힘든 탄광일을 마치고 물닭갈비를 먹으며 잠시나마 피곤이 누그러졌을 입니다.

 

시도 멋드러지네요.

 

주인 할머님도 친절하시고 여행객들도 알음알음 종종 찾는 모습이 보이네요.

 

겨울철에는 냉이가 추가로 들어가서 맛있다고 하셨는데 눈기운이 느껴질 한번더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