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 세대의 나무

나에게 담보물을 주소서 [욥기 17:1-16]

2024.2.21
욥기 17:1-16

욥기 17장 3절
청하건대 나에게 담보물을 주소서 나의 손을 잡아 줄 자가 누구리이까


[묵상]

죽음에 가까워진 욥에게 친구들은 위로가 아닌 비난과 조롱으로 욥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합니다.
욥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할 담보물을 얻기를 구하며 자신의 의로움을 아시는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하나님은 나의 모든 것을 아시며 억울한 조롱 가운데서도 나의 결백을 알아주실 분입니다.
나의 진심과 다르게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그때마다 나의 억울함과 결백을 아시는 주께 토로하며 억울함을 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 적용 및 기도
진심은 결국 통하기에 맡은 반 아이들을 위해 더욱 기도로 힘쓰기

반응형